패키지환급 [회계와 세무] 알기 쉬운 중국회계와 세무 실무에서 배우는 회계 전략
베스트 추천 인기 모바일 모바일연동 이벤트
평점  (413) 후기  23건
교육시간
32시간
교수명
문정엽 외 1명
학점
20학점
수료기준
과목 이상 수료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중간평가 50%
기말평가 50%
과제 50%
학습기간

※복습기간 학습종료 후 12개월까지

환급유형
  • 대기업 (환급액 : 200,060 원)
  • 중견기업 (환급액 : 103,780 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290,880 원)

-환급 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직무와 관련되어야 환급이 가능한 대상한정 과정입니다

교육비
일반회원 1,000,000 원
골드회원 900,000 원
할인교육비
1,000,000 원
지식포인트
1,000원 적립
공유하기 
강의개요

*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매우 만족, 고객 감동을 외치는 시대! 그런데 아직도 고객만족은 일선 서비스 부서에만 관련되는 개념이라고 생각하고 계시지는 않은가요? CEO부터 기획, R&D, 마케팅, 생산 등 부문을 넘어 최 말단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가지고 실천해야 할 고객만족 마인드! 본 과정은 진정한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필요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루어내기 위한 기업의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1. 고객만족경영의 정의 및 마케팅과의 연계를 이해할 수 있다.
2. 기업내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혁신의 올바른 노력과 방법을 이해 할 수 있다.
3. 이론적 틀을 바탕으로 전사원이 함께 할수 있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천 할 수 있다.

교육특징

* 조직 및 구성원이 고객만족에 대한 [중요성인식→ 마인드 변화 → 행동의 변화]로 구성되었으며, 최종적으로 전사원이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실질적 행동의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구성 됨.
* 국내·외 기업들의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이에 대한 문제 제기 및 해결을 통하여 학습자의 마케팅 전략의 수립 및 문제해결 능력 도모 함.

강의목차

제 0 장 꿈으로 가는 출사표

1절 꿈으로 가는 출사표

제 1 장 인생의 보물섬을 찾아서

1절 꿈으로 가는 출사표 꿈으로 가는 출사표 꿈으로 가는 출사표

제 2 장 인생의 보물섬을 찾아서

1절 지금 당신에겐 비전이 필요하다

2절 비전상실증후군 VS 비전 바이러스

강의목차
제 1교시
e-Test Professionals 파워포인트 2007 전문가과정

제 1 장 인생의 보물섬을 찾아서

1절 꿈으로 가는 출사표

제 2교시
성과창출 16비법을 통한 조직혁신 - 달인 김병만의 Passion Show!

제 2 장 인생의 보물섬을 찾아서

1절 지금 당신에겐 비전이 필요하다

2절 비전상실증후군 VS 비전 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