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거래처를 관리해야 하는 영업 상황에서 영업 담당자는 높아져만 가는 고객의 요구를 어떻게 만족시켜 줄 수 있을까요?
본 과정은 영업사원들에게 고객과 대면하지 않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전략적으로 영업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다양한 전략과 Tool을 통해 업무계획을 보다 분석적/계획적으로 세우는 방법을 학습하고,
하이-퍼포머(High-Performer)가 되기 위한 구체적인 Action Plan을 수립해 봅시다.
홍종혁 소장
세일즈 마스터 컨설팅 대표이사/ 전임강사
(2006 ~ 현재)
現 Miller Heiman 한국 파트너
前 현대해상화재보험 광화문 영업소장
前 계몽사 영업교육팀
前 현대산업개발 아이서비스
경영지원팀
前 한미파슨스 인사팀
前 Sk 브로드밴드 유통망기획팀
前 LG전자 인재육성팀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졸업
(석사 / 인적자원개발전공)
·온라인
01 | 글로벌 Top Sales Organization의 영업관리 트렌드 |
02 | 프로세스로 설계하는 영업관리, 세일즈 퍼널(Sales Funnel) |
03 | 과학적인 성과관리 시스템의 구축, 영업 목표 관리 |
04 | 한 번의 미팅도 성과로 연결하는 영업기회 분석, 거래처 관리 매트릭스 |
05 | 고성과 영업담당자들이 보이는 차별점, 영업기회 설계와 구매센터 분석 |
06 | 모든 고객을 상대할 필요는 없다, 의사결정자 대응 전략 |
07 | 구매 센터 안에 내 편이 있다, 이해관계자 활용 전략 |
08 | 핵심 고객의 전략적 관리를 위한 구성 요소 분석 : 1. 기회 요소 |
09 | 핵심 고객의 전략적 관리를 위한 구성 요소 분석 : 2. 장벽과 원동력 |
10 | 핵심 고객의 전략적 관리를 위한 구성 요소 분석 : 3. 경쟁 상대 |
11 | 영업 생산성을 높이는 우선순위 분석, 테리토리 관리 매트릭스 |
12 | 경쟁사를 이기는 진짜 관계의 설계, 고객관계 구축 전략 |
13 | 경쟁사를 이기는 진짜 대안의 설계, 고객유형 별 셀링 전략 |
14 | 경쟁사를 이기는 진짜 신뢰의 설계, 고객관계 관리 전략 |
14 | 고객의 고민에 답하는 영업, 가치 제안 영업 (Value Selling) |
15 | 고객이 요구하기 전에 제안하는 영업, 제안 개발 프로세스 (Offering) |
·오프라인(8시간)
Sales Insight를 통한 핵심메세지 환기
현장 사례 기반 인사이트 영상을 배치하여 차시 별 핵심 메시지를 미리 환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Sales Process 구축을 위한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Tool 활용 중심 강의
영업 관리 프로세스의 분석 강의, 전략 모델 및 방법론 CASE STUDY, 현업 적용을 위한 전략 수립 Tool 실습 진행과 강사의 맞춤 해설 등을 특장점으로 구성했습니다.
Job Aid(Work Book)를 통한 현업에서의 업무효율성 극대화
학습자가 실습을 통해 학습된 내용을 체득할 수 있도록 유용한 Tool과 구체적인 방법론, 현업 적용 Tip을 워크북(Work Book) 형태로 제공합니다.
분량은 짧고 학습은 알차게
10분 내외의 차시 구성과 영업 현장에서 하이-퍼포머가 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를 활용했습니다.
휴넷 만의 특별한 학습 기억 재생 서비스
‘H-리마인더’를 통해 학습 종료 후 익일, 3일, 7일, 30일 후의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주요 학습내용을 발송하여 학습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방식에 따라 학습 효과가 차이가 있으며 학습 목표에 따라 온라인, 오프라인 학습법의 적절한 배분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온라인 이론학습 1개월
반복해서 수강하며 익혀야 하는 기본 이론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
역량 / 스킬 사전진단
오프라인 교육의 난이도 조정을 위한 사전 진단 서비스 제공
오프라인 핵심특강 1일
실무에 바로 적용 할 수 있는 현장감 있는 학습내용은 오프라인 수업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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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36, 5615, 5616 만민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