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공인트레이너 심재우 대표의
가치 제안 상담 노하우
“어떻게 하면 하이퍼포머가 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가격 저항 없이
계약을 이끌 수 있을까요?”
정답은 고객의 문제점을 니즈로 인식시킨 후
그 니즈를 해결하기 위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
이 것이 하이퍼포머의 차별성 입니다.
Insight Selling Skill을 통해
여러분도 하이퍼포머가 되시기 바랍니다.
심재우 대표
現 예스비컨설팅 대표
前 미국/영국 허스웨이트
한국 파트너 및 B2B SPIN셀링
국제공인 마스터트레이너
前 현대자동차 연구소
前 General Electric (U.S.A.)
[학력]
아주대학교 기계공학과
기계공학 전공 (석사)
[저서]
『1% 위대한 기업은 어떻게 일하는가』
『GE의 핵심인재는 어떻게 단련되는가』 등 다수
[출강이력]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LG전자, SK, GS칼텍스,
포스코, GE, 마이크로소프트 등 50개 기업
·온라인
01 | 무엇을 팔 것인가? |
02 | 프리미엄 영업 전략 |
03 | 프로셀러들의 상담 화법 |
04 | 고객의 요구와 욕구 |
05 | 세일즈의 효과성 |
06 | 확인질문과 정보질문 |
07 | 문제질문과 문제확대질문 |
08 | 해결질문과 해결확대질문 |
09 | 제안의 3가지 방법 (FAB) |
10 | 고객가치 및 가치제안 멘트 개발법 |
11 | 저항 예방 |
12 | 오프닝과 클로징 |
13 | 영업상담 성공 사례 분석 |
14 | 상담질문 전략 수립 10단계 프로세스 |
15 | 상담질문 전략 시트 개발 케이스스터디 |
16 | 하이퍼포머들의 고객상담 노하우 |
·오프라인(8시간)
Sales Insight를 통한 핵심메세지 환기
본 강의 진입 전, 현장 사례 기반 인사이트 영상을
배치하여 차시 별 핵심 메시지를 미리 환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일즈 리더십 구축을 위한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Tool 활용 중심 강의
현장 영업 상황에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Insight Selling의 10가지 요소 강의, 전략 모델 및 방법론 CASE STUDY, 현업 적용을 위한 전략 수립 Tool 실습 진행과 강사의 맞춤 해설 등을 특장점으로 구성했습니다.
Job Aid(Work Book)를 통한 현업 적용 및 학습 효과 극대화
영업담당자의 역량은 한 회사의 매출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따라서 학습한 내용을 현업에 적용하고 이를 영업활동에 녹이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실습을 통해 학습된 내용을 체득할 수 있도록 워크북
(Work Book)을 제공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분량은 짧고 학습은 알차게
10분 내외의 차시 구성과 하이퍼포머가 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구성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짧은 호흡으로 집중력 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휴넷 만의 특별한 학습 기억 재생 서비스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을 근거로 개발한 휴넷의 학습 기억 재생서비스 ‘H-리마인더’를 통해 학습 종료 후 익일, 3일, 7일, 30일 후의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주요 학습내용을 발송하여 학습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방식에 따라 학습 효과가 차이가 있으며 학습 목표에 따라 온라인, 오프라인 학습법의 적절한 배분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온라인 이론학습 1개월
반복해서 수강하며 익혀야 하는 기본 이론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
역량 / 스킬 사전진단
오프라인 교육의 난이도 조정을 위한 사전 진단 서비스 제공
오프라인 핵심특강 1일
실무에 바로 적용 할 수 있는 현장감 있는 학습내용은 오프라인 수업을 통해!
지하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남구로역 2번출구버스
5536, 5615, 5616 만민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