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노동에 지친 당신을 위한 CS 스킬! 감정 노동을 넘어 감정 능력자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본 교육과정은 서비스 현장 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CS 스킬을 소개합니다. 직원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무시하지 않는 동시에 위축되지 않고 냉철하게 문제에 접근하고 솔루션을 도출해내는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01.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CS 실전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02. 개인의 감정을 다스리는 방법 뿐 아니라 이를 바탕으로 고객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CS 솔루션을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
03. 고객의 불만 감정 유형별 필요한 CS 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 [스킬업! 실전 CS 스킬의 습득]
- 단순히 개인의 감정을 다스리는 수준을 넘어서 이를 활용해 실제 상황별 CS 솔루션을 도출해낼 수 있는 현업 적용형 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 [현장 중심의 솔루션]
- 실제 강사가 CS 능력자로서 경험했던 사례를 바탕으로 적용방법을 알려줍니다.
- 실제 고객과의 대화 상황을 제시함으로써 어떤 감정을 어떻게 다스리며, 이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합니다.
교육대상
01. CS 역량 향상이 필요한 고객접점 근무자
02. CS 교육담당자 및 사내강사 준비자
03. 감정을 활용한 CS 실전 스킬을 배우고 싶은 고객접점 근무자
커리큘럼
온라인
1교시 : [플립러닝] 감정노동자의 자존감을 높이는 행복 CS 스킬
제1장 _ 감정 능력자의 서비스 정체성
제2장_감정 능력자의 6가지 서비스 키워드
오프라인
1교시 : [플립러닝] 감정노동자의 자존감을 높이는 행복 CS 스킬
제1장 _ 감정 능력자의 서비스 정체성
제2장_감정 능력자의 6가지 서비스 키워드
강사 소개
박현정 강사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
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의사항
신청 및 환불 안내
오프라인 교육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내일배움카드 또는 고용보험환급 신청 시 할인, 적립혜택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내일배움카드 결제 시 교재는 포함 되지 않습니다.
내일배움카드 결제 시 자비부담금 결제는 내일배움카드(NH카드/신한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