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명 : 황부영
Brand |
1 마케팅과 브랜딩 2 브랜드 전략 |
---|---|
Brand Communication |
3 마케팅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5 Brand Identity System |
Customer Behavior |
6 소비자의 특성 : 관여도 7 소비자 행동과 IMC : 구매의사결정 과정 8 소비자 행동과 IMC : 구매 후 인지부조화 9 소비자 행동과 IMC : 소비자 행동 유발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10 Planning Process와 환경분석 11 전략적 경쟁우위와 차별화 12 STP 전략의 개요 13 Targeting & Positioning 14 마케팅의 실천적 요소, 4P Mix |
IMC Strategies for Success |
15 IMC 성공전략 Case Study 16 소비자의 변화와 Communication |
교수명 : 김영찬
Marketing Plan & Process |
1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최근 소비시장의 트렌드 2 시장지향적 경영사고와 고객 개념의 이해 |
---|---|
Marketing Environment |
3 마케팅 환경과 분석의 중요성 4 전략적 시장계획 수립과정 |
STP |
5 STP분석 6 고객가치창출(Creating Customer Value) |
Marketing MIX |
7 4P - 제품관리와 가격책정 전략(Product/Price) 8 4P - 판매촉진전략(Promotion) 9 4P - IMC(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10 4P - 유통관리(Place) |
New Product & PLC |
11 New Product & PLC 12 High-Tech Marketing 13 Brand |
Marketing Trend |
14 CSV 공유가치창출 15B2B Marketing 16Emotional Marketing |
신청기간 |
환급과정(고용보험환급)으로 신청 시 일반과정으로 신청 시 OOOO년 OO월 OO일 |
---|---|
개강 | 매 월 1일 |
학습기간 | 7개월(과목별 순차학습) |
복습기간 | 종료일로부터 1년 |
교육비 | 일반 160만원 | 골드 145만원(패드포함가격) |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제도) |
우선지원기업 470,127원 중견기업 313,418원 대기업 195,888원 |
커리큘럼 | 온라인 : 7개월 학습 - 생생경영학+전략경영+인사조직+마케팅+회계재무+마케팅커뮤니케이션+마케팅전략수립실무 오프라인 : 신입생 환영식, MBA 트렌드 특강 (월 1회) |
학습방식 | 온라인 & 모바일 (100% 학습 연동) |
수료조건 | * 각 7개 과목에 대해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 1) 진도율: 각 과목별 80% 이상 필수 2) 시험: 60점 이상 필수 3) 과제: 60점 이상 필수 |
혜택 | <경영능력인증시험 2급> 자격증 발급 휴넷 수료증 발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