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명 : 황부영
Brand |
1 마케팅과 브랜딩 2 브랜드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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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Communication |
3 마케팅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5 Brand Identity System |
Customer Behavior |
6 소비자의 특성 : 관여도 7 소비자 행동과 IMC : 구매의사결정 과정 8 소비자 행동과 IMC : 구매 후 인지부조화 9 소비자 행동과 IMC : 소비자 행동 유발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10 Planning Process와 환경분석 11 전략적 경쟁우위와 차별화 12 STP 전략의 개요 13 Targeting & Positioning 14 마케팅의 실천적 요소, 4P Mix |
IMC Strategies for Success |
15 IMC 성공전략 Case Study 16 소비자의 변화와 Communication |
교수명 : 김영찬
Marketing Plan & Process |
1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최근 소비시장의 트렌드 2 시장지향적 경영사고와 고객 개념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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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Environment |
3 마케팅 환경과 분석의 중요성 4 전략적 시장계획 수립과정 |
STP |
5 STP분석 6 고객가치창출(Creating Customer Value) |
Marketing MIX |
7 4P - 제품관리와 가격책정 전략(Product/Price) 8 4P - 판매촉진전략(Promotion) 9 4P - IMC(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10 4P - 유통관리(Place) |
New Product & PLC |
11 New Product & PLC 12 High-Tech Marketing 13 Brand |
Marketing Trend |
14 CSV 공유가치창출 15B2B Marketing 16Emotional Marketing |
신청기간 |
환급과정(고용보험환급)으로 신청 시
근로자카드 과정으로 신청 시 일반과정으로 신청 시 OOOO년 OO월 OO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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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강 | 매 월 1일 |
학습기간 | 7개월(과목별 순차학습) |
복습기간 | 종료일로부터 1년 |
교육비 | 일반 160만원 | 골드 145만원(패드포함가격) |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제도) |
우선지원기업 470,127원 중견기업 313,418원 대기업 195,888원 |
커리큘럼 | 온라인 : 7개월 학습 - 생생경영학+전략경영+인사조직+마케팅+회계재무+마케팅커뮤니케이션+마케팅전략수립실무 오프라인 : 신입생 환영식, MBA 트렌드 특강 (월 1회) |
학습방식 | 온라인 & 모바일 (100% 학습 연동) |
수료조건 | * 각 7개 과목에 대해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함 1) 진도율: 각 과목별 80% 이상 필수 2) 시험: 60점 이상 필수 3) 과제: 60점 이상 필수 |
혜택 | <경영능력인증시험 2급> 자격증 발급 휴넷 수료증 발급 |
1. 근로자카드 제도 이용시 교육비
근로자카드는 정부에서 직장인들의 자기계발을 지원해주기 위해 발급해주는 카드로, 연간 200만원, 5년간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구분 | 교육비정가 | 정부지원금 | 휴넷지원금 | 회원부담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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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회원 | 1,450,000 | 501,600 | 598,400 | 350,000 |
일반회원 | 1,600,000 | 501,600 | 598,400 | 500,000 |
* 위 계산법은 일반 회원 교육비 기준입니다
2. 고용보험환급제도 이용시 교육비
고용보험에 가입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회사가 MBA 교육비를 수강생 대신 납부해주며 해당 수강생이 MBA 학습을 이수하였을시 아래 금액만큼 회사가 정부로부터 환급받는 제도입니다.
구분 | 과정 | 교육비정가 | 정부환급액 | 실 교육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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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회원 | 우선지원기업 | 1,450,000 | 601,920 | 848,080 |
중견기업 | 1,450,000 | 401,280 | 1,048,720 | |
대기업 | 1,450,000 | 250,800 | 1,199,200 | |
일반회원 | 우선지원기업 | 1,600,000 | 601,920 | 998,080 |
중견기업 | 1,600,000 | 401,280 | 1,198,720 | |
대기업 | 1,600,000 | 250,800 | 1,349,200 |
* 위 계산법은 일반 회원 교육비 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