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기업
경영, 트렌드, 이노베이션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인사이트를 전해 주는 하루 5분, 프리미엄 영상 컨텐츠
(학습기간동안 무료 제공)
월 1회, 경영, 경제, 인문 등 다양한 주제의 트렌디한 특강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제 | 당신은 지금 행복하십니까? 당신은 지금 행복하십니까? |
---|---|
일시 | 2015-08-27(목) 19:30-21:00 |
장소 |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 |
강사 | 서울대학교 손봉호 교수 |
생생후기 >
Smart MBA부터 휴넷 MBA 지난 스토리까지 |
|
자격증 취득소감 >
값지게 얻어낸 휴넷 Smart MBA 자격증 취득 소감 |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평생케어 프로그램 활용해야겠어요~~
수강기업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 /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 ...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 /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 ...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 /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 ...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 /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 ...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 /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 ...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유형제품 /확장제품은 각각 무엇인지 정의해보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우리 회사의 핵심제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