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HUNET 기업교육

검색 메뉴

플럽러닝 교육 특장점

  • 교육비 걱정 NO

    정부 교육비 최대 95% 지원, 합리적인 집체교육
  • 업무 공백 최소화

    단 하루 오프라인 교육으로 워라벨 근무환경 최적화
  • 남다른 교육 효과

    토론/참여 학습 중심으로 현업 적용도, 학습 몰입도 UP!

휴넷 플립러닝, 왜 NO.1일까요?

  • ‘최초’입니다

    · 국내 최초 플립러닝 A등급 인증
    · 플립러닝 전용 APP '와플'로 학습
  • ‘최다’입니다

    · 스마트훈련과정 최다 보유
    · 최대 규모 수강생 보유
  • ‘최고’입니다

    · 업계 No.1 수준의 교수 설계 모델
    · 학습자 만족도 4.7
    · 재계약율 70% 이상

플립러닝 대표과정 미리보기

자주 묻는 질문

Q.

커리큘럼, 학습시간, 교육비, 환급비, 수료기준이 궁금해요.

과정별로 커리큘럼, 학습시간, 교육비, 환급비, 수료 기준이 다릅니다.

Q.

모두 오프라인 실습 과제가 있나요?

모두 오프라인 실습 과제가 있습니다. 단, ARGO과정은 오프라인교육일에 진행하는 게임 자체가 실습 과제입니다.

Q.

WSQ가 어떤 것이고 어떻게 진행되나요?

WSQ는 Watching, Summary, Question의 약자로 플립러닝 과정의 온라인 과제이며,
수료 점수에 포함됩니다(100점 만점에서 환산점수 10점) 온라인 학습 기간 내에 나의 강의실에서 꼭 제출해야 하며, 서술형 과제로 출제됩니다(3~4가지 질문) 과제 질문은 온라인 학습 내용을 요약하거나 본인의 의견을 정리하는 것이며,난이도는 높지 않습니다.

Q.

온라인 교재가 있나요?

팀장리더십 과정과 MBA과정만 온라인 교재가 배송 됩니다.

Q.

오프라인 교육에 대한 안내 메일과 문자가 발송되나요?

오프라인 교육 안내 메일과 문자는 시스템에서 총 2회 자동 발송됩니다. (오프라인 교육 1주일 전, 오프라인교육 1일 전).

Q.

오프라인 교육 날짜를 변경할 수 있나요?

플립러닝은 온라인 교육과 오프라인 교육이 함께 묶여진 교육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교육 시작 이후, 오프라인 교육 날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Q.

갑자기 일이 생겨서 오프라인 교육은 못 갈 것 같아요. 미수료 되나요?

플립러닝은 온라인 교육과 오프라인 교육이 함께 묶여진 교육입니다.
따라서 오프라인 교육을 참석하지 못하신다면 미수료됩니다.

Q.

오프라인 교재가 있나요?

ARGO를 제외한 플립러닝 오프라인 교육 교재는 모두 현장에서 배포됩니다.
(ARGO는 게임으로 진행되므로, 오프라인 교육 교재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Q.

준비물이 있나요?

데이터 분석 과정만 개인 노트북이 준비물로 필요합니다.
다른 과정들은 오프라인 교육일에 현장에서 오프라인 교재와 문구류를 나눠드립니다.

Q.

오프라인 실습과제는 꼭 제출 해야 하나요?

오프라인 과제 점수는 수료 점수에 포함되기 때문에 꼭 교육 당일 제출해야 합니다.
(오프라인교육 시간에 과제를 함께 풀어보는 시간 있습니다.)
※ 교수님께서 과제 수거 후 당일 채점 > 운영자가 수료 점수에 반영
※ 단, 프레젠테이션과 전략경영실무 과정은 오프라인교육일 이후 1주일 안에 온라인으로 제출

Q.

점심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혼잡 시간을 피하여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공개과정 기준).

Q.

몇 명이면 인하우스로 진행할 수 있나요?

과정별로 다르기 때문에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Q.

30명 이상인데 어떻게 하죠?

플립러닝은 정원이 30명입니다(환급/비환급 학습자 포함).
30명 이상일 경우 분반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

온라인교육은 3주인가요? 아니면 4주인가요?

2019년부터 플립러닝은 1개월 안에 학습을 끝내는 것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교육 3주+오프라인교육 1일(온라인교육 종료 후 1주일 이내)

Q.

학습 시작일은 1일, 10일, 15일, 20일이 아닌 날짜로 할 수 있나요?

1일, 10일, 15일, 20일로만 가능합니다.
10초만에 기업교육 문의하기

기업교육 문의

휴넷의 기업교육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전문 HRD 컨설턴트가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 필수항목

문의하기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읽어 보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항목 : 기업명, 성함, 연락처,이메일, 그 외 개인이 직접 등록한 문의 내용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제공 및 현황 관리
   나. 본인 확인을 통해 고객의 각종 질문 및 요청사항 처리하거나 서비스 변경 등과 같은 전달 사항을 고지하기 위함

-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목적이 달성된 후 3년간 개인정보를 보유하고 이후 해당 정보를 파기
(단, 법률에 의해 보존 의무가 있는 경우에는 법령이 지정한 일정기간 동안 보존)

-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문의하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hunet.co.kr)에 공개된 <개인정보 처리방침>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에 동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