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환급 [회계와 세무] 알기 쉬운 중국회계와 세무 실무에서 배우는 회계 전략
베스트 추천 인기 모바일 모바일연동 이벤트
평점  (413) 후기  23건
교육시간
32시간
교수명
문정엽 외 1명
학점
20학점
수료기준
과목 이상 수료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중간평가 50%
기말평가 50%
과제 50%
학습기간

※복습기간 학습종료 후 12개월까지

환급유형
  • 대기업 (환급액 : 200,060 원)
  • 중견기업 (환급액 : 103,780 원)
  • 우선지원기업 (환급액 : 290,880 원)

-환급 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직무와 관련되어야 환급이 가능한 대상한정 과정입니다

교육비
일반회원 1,000,000 원
골드회원 900,000 원
할인교육비
1,000,000 원
지식포인트
1,000원 적립
공유하기 
강의개요

*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매우 만족, 고객 감동을 외치는 시대! 그런데 아직도 고객만족은 일선 서비스 부서에만 관련되는 개념이라고 생각하고 계시지는 않은가요? CEO부터 기획, R&D, 마케팅, 생산 등 부문을 넘어 최 말단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가지고 실천해야 할 고객만족 마인드! 본 과정은 진정한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필요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루어내기 위한 기업의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1. 고객만족경영의 정의 및 마케팅과의 연계를 이해할 수 있다.
2. 기업내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혁신의 올바른 노력과 방법을 이해 할 수 있다.
3. 이론적 틀을 바탕으로 전사원이 함께 할수 있는 고객만족경영을 실천 할 수 있다.

교육특징

* 조직 및 구성원이 고객만족에 대한 [중요성인식→ 마인드 변화 → 행동의 변화]로 구성되었으며, 최종적으로 전사원이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실질적 행동의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구성 됨.
* 국내·외 기업들의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이에 대한 문제 제기 및 해결을 통하여 학습자의 마케팅 전략의 수립 및 문제해결 능력 도모 함.

교육대상

1.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 직장인 및 일반인
2. CS부서 근무 실무자

교수소개
교수명
박종하
학력

KAIST석사/이학박사

경력

삼성전자중앙연구소근무

엔파인창업

PSI컨설팅창의력컨설턴트

더브레인대표

코리아인터넷칼럼기고

(現)이언그룹이사

[강대국의 흥망] 강대국들을 통해 알아보는 흥망성쇠의 비밀

[국부론] '보이지 않는 손' 속에 감춰진 시대의 통찰

[로마제국 쇠망사] 스러지는 제국의 기록 속에서, 고대와 근대의 유럽을 읽다.

[유토피아] 이상향을 통해 사회의 불편한 진실을 들추다

[근현대사 4부작] 현대 세계정세의 기원을 꿰뚫다

교수명
조영탁
학력

서울대경영학과

동대학원졸업

경력

서울대경영학과/동대학원졸업 공인회계사취득 금호그룹회장부속실

[조선상고사] 한국 민족주의 역사관의 정수

교수명
이만열
학력

합동신학교 신학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사학 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사학 석사

서울대학교 국사학 학사

경력

숙명여자대학교 명예교수

한국독립운동사 편찬위원회 위원장

문화재청 근대문화재분과 문화재위원

노근리평화상 심사위원회 위원장

교수명
이만열
경력

대학교3학년재학시절에승려이자역술인이었던부친의뒤를이어처음역학의길에들어섬.이후30년넘게주로뒤안길에서헤매는사람들의운명과인생을조언하고상담하는역자로살아옴.

학습방법

WBT(80%)+동영상(20%)

**WBT (Web-based Training) : 인터넷 브라우저 상에서 웹을 기반으로 내용이 진행됨.(Flash 애니메이션 및 의견 작성 폼 등이 다수 포함됨)

모바일로 학습가능한 진도연동 과정입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이 교육과정을 IOS,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편리하게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중간평가 기말평가 과제 총점
반영율 100% 0% 0% 0% 100점
과락기준 100%이상 0점 0점 0점 100점
패키지과정 수료기준
필수과목 수료 합 각 과정별 수료점수 평균
3 과목 60이상